top of page

삥 안 뜯어, 쫄지마.

양재이

Yang Jeai

18세   여자  |  152cm  |  41kg

5월 30일 생

Character

[ 새침함 ]

말투가 직설적이고 어조가 신경질적인 편. 과하게 말투에 날이 서있다는 자각은 있지만 아차 하더라도 쓸데없이 자존심을 세우느라 사과하지는 않고 이후에 오다 주웠다는 식으로 잘해주고 모른척한다. 알기 쉬운 성격이지만 이점을 지적당하면 화낸다.

 

[ 강철의 겁쟁이 ]

겁이많다. 어두운 것도 무섭고 갑자기 큰소리가 나는 건 몹시 극혐. 하지만 무섭다고해서 찌그러져서 울기만 하기보다는 울면서 손에 잡히는 걸 후드려 패는 타입이다. 귀신의 집에 가면 알바생을 패고 쫒겨나는 경우가 수두룩함.

 

[ 자존심 ]

자존심이 강해서 다른사람한테 약한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아한다. 잔뜩 겁에 질려서도 이악물고 참아내다 울며 폭발하는 편이고, 아프지않은 척, 괜찮은척, 잘난척 온갖 척을 하면서 스스로를 포장한다. 약한 모습을 보이는건 약점을 잡히는 거라고 생각한다.

 

[ 어리광쟁이 ]

잔뜩 세운 가시와 자존심으로 포장하고 있지만 사실 외로움을 많이 탄다. 어리광 부리는것도 좋아하고 누군가 자신을 챙겨주는것도 좋아함. 가족 외의 다른사람이 자길 챙겨주려고 하면 애취급하지 말라고 성질을 부리지만 진심으로 싫어하진 않는다. 

​체력

완력

민첩

​지능

풍선껌 | 화장품 파우치 | 보조 배터리

■■■■■

■■■■

■■■■

■■■■

ability

etc

  1. 작달막한 키에 빼짝말랐다. 마른것치곤 가슴이 큰 편.
    물들인 것이 분명한 애쉬블론드, 양쪽 귀에 주렁주렁한 피어스, 눈 바로 위쪽까지 가리는 뱅헤어에 화장기가 역력한 얼굴. 누가봐도 좀 노는 학생 1이다.
    한참 반항기를 겪는중이지만 생각보다 성실해 결석이나 지각 조퇴가 드문편이고 성적은 중간에서 중상을 오간다.

  2. 가족구성은 부모님과 언니. 4인가족. 부모님은 시외의 본가에 살고있고 언니는 대학생. 언니와 사이가 좋다.

  3. 언니가 대학 진학으로 자취생활을 하게되며 언니와 함께 본가를 나왔다.

  4. 요즘에는 대학에 꼭 가야하나, 안가도 되지않나 하는 고민 중.

  5. 장르소설을 좋아한다. 요즘 버닝분야는 로맨스판타지. 심심하면 스마트폰 이북으로 소설을 보고있다.

bottom of page